[Graphics] 행렬

2025. 4. 21. 16:09·게임개발/Graphics

Graphics.pdf
3.22MB

 

이번에는 pdf로 준비했습니다. 공부한 내용 끄적인 정도라 보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 

'게임개발 > Graphic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Graphics] SimpleMath 실습  (0) 2025.04.26
[Graphics] SimpleMath  (0) 2025.04.21
[Graphics] RasterizerState, SampleState, BlendState  (0) 2025.04.10
[Graphics] Constant Buffer  (0) 2025.04.07
[Graphics] 텍스처와 UV  (0) 2025.04.07
'게임개발/Graphic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• [Graphics] SimpleMath 실습
  • [Graphics] SimpleMath
  • [Graphics] RasterizerState, SampleState, BlendState
  • [Graphics] Constant Buffer
Mingurii
Mingurii
minkyeong's devlog
  • Mingurii
    Mingurii
    Mingurii
  • 전체
    오늘
    어제
    • 분류 전체보기 (53)
      • 알고리즘 - 기초 (8)
        • 재귀 (0)
        • 누적합 (8)
        • 최소신장트리 (0)
      • 알고리즘 (32)
        • 구현 (0)
        • DP (30)
        • DFS, BFS (0)
        • 백트래킹 (0)
        • 투포인터 (2)
        • 이진탐색 (0)
        • 그리디 (0)
        • 다익스트라 (0)
        • 크루스칼, 프림 (0)
        • 위상정렬 (0)
        • 플로이드-워셜 (0)
        • 유니온 파인드 (0)
        • 세그먼트 트리 (0)
      • 게임개발 (11)
        • Gameplay Ability System (0)
        • Graphics (11)
        • Lyra 분석 (0)
        • 다크 앤 다커 클론 코딩 (0)
        • After the Farmer Sleeps (0)
      • 서버 (2)
        • 공부 (2)
  • 블로그 메뉴

    • 홈
    • 태그
    • 방명록
  • 링크

  • 공지사항

  • 인기 글

  • 태그

    9655
    2294
    2167
    2293
    20438
    누적합
    백준
    알고리즘
    코딩테스트
    그래픽스
    1749
    코테
    DirectX11
    DX11
    DP
    서버
    행렬
    c++
    투포인터
    게임수학
  • 최근 댓글

  • 최근 글

  • hELLO· Designed By정상우.v4.10.0
Mingurii
[Graphics] 행렬
상단으로

티스토리툴바